러브컨템포러리아트는 키마의 < Noooo alarm days > 전시를 기념하여 한정판 “커스텀 키마 백”을 발표합니다.
작가의 철학이자 전시의 메인 코드인 “노 알람(No alarm)”으로 사는 삶의 태도를 나누기 위한 이 프로젝트는 오로지 자신의 이유로 사는 삶을 추구하기 위해 이름을 넣어서 작품으로 탄생, 관람객의 참여로 비로소 완성되는 작품입니다.
작가는 직접 그린 가방과 티셔츠를 입고 차를 끓여 좋아하는 머그컵에 담아 산책에 나가곤 합니다. 원하는 만큼 걷고 원하는 만큼 책 읽으며 일상의 평온함과 함께 자기 이유로 사는 삶의 태도를 그려왔습니다.
작품을 관람하는 것을 넘어 삶의 영역으로 끌어들여 작가의 철학과 함께 일상을 나누는 삶을 경험하며 자기 이유로 사는 삶을 가방에 담아 가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이 가방에 무엇을 담을 것인가요?
"커스텀 키마 백" 신청 안내
-커스텀 키마백 가격 : 150,000원 *결제는 계좌이체로 가능합니다.
[신청 방법]
1) 사진 속 가방의 빨간 네모 칸 안에 원하시는 스펠링을 10자 까지 넣으실 수 있습니다. 이름,좋아하는 단어, 영감을 주는 것 등 모든 스펠링이 가능합니다.
2) 해당 가방은 작품 구매와 동일한 보증서가 제공됩니다.
3) 모든 커스텀 키마 백은 키마 작가님이 가방 위에 직접 페인팅을 하는 세상에서 하나 뿐인 가방입니다.
3) 키마 작가님이 주문된 이름에 따라 페인팅을 시작합니다. 작업에는 2주의 시간이 소요되며 발송은 2회차에 걸쳐 진행됩니다. 구체적인 배송 일자는 추후 다시 고지 드립니다.
4) 키마 백의 가격은 150,000원으로 구글 폼으로 신청해주시면 연락처로 결제 안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https://forms.gle/AV6D56G4UbERJMPU7
🔸 한정판 키마백은 소진시 프로젝트가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톡채널(아래 링크)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응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